아웃바운드 PDS 솔루션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마이트로


주요사업

아웃바운드 PDS 솔루션

㈜마이트로에 방문하신걸 환영합니다.



주요 제공 기능

구분 서비스내용
아웃바운드 상담화면 다년간의 동의콜/퍼미션/리서치업체의 구축 경험으로 아웃바운드에 특화된 기본 상담화면 제공
PDS솔루션 최고의 감지율과 인식율을 자랑하는(98%이상) 예측(Predict)다이얼 시스템 제공
Click Call 다이얼링 PDS 뿐만 아니라 프로젝트에 따라 Click Call 다이얼링 가능
통계 상담원별 실적보고/월간보고, 시간대별 실적보고, 캠페인별 실적보고 등 각종 통계제공
녹취 전수녹취(기본)/부분녹취(별매) 제공 가능
모니터링/감청/코칭 실시간 모니터링,감청,코칭 기능 제공
전문양식제공 각 보험사별 보고자료 형식을 시스템내에 내장하여 업무종료 후 즉시 마감 가능
연동 각 보험사 프로그램 연동 초기 1회 무상제공

특징 및 장점

1. AII IP 방식으로 교환기, ARS, 녹취, 통계, DBMS, 상담화면 등

1. 이중/다중화로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
2. DB등 외부연동 작업지원
3. 시스템과 콜센터간 VPN기본제공
4. CTI,교환기,녹취등을 위한 장비가 모두 IDC에 있으므로 장비구매 및 관리가 필요없음
5. 저렴한 통신요금만으로 이용가능
6. 멀티센터 운영시 중앙통합운영으로 관리의 일관성과 통일성 제공
7. 내부에 IT인력을 둘 필요가 없음
8. 다년간 퍼미션 서비스 제공 경험으로 완성된 편리한 상담화면
9. 국내 대부분의 보험사 전문양식 제공 및 관리자동화로 관리자 업무 획기적 개선

예시)상담원 30명이 한달동안 “마이트로 클라우드 컨텍센터(MCC)솔루션” 이용시 효율성 비교

구분 타사서비스 마이트로 아웃바운드 PDS 솔루션
고객과의 일평균 Talk Time 150분 240분
고객 동의 1개를 받는 평균 Talk Time 2.14분 2.14분
평균 SPD(DB품질에따라 다를 수 있음) 70건(150/2.14=70) 112건(240/2.14=112.15)
월 40,000건을 목표로 할 경우 소요 인원수 28.57명40,000건/(20일*70건) 17.86명 40,000건/(20일*112건)
인건비(상담원 인건비=150만원 가정) 42,855,000원 26,790,000원
월 인건비 절감액 16,065,000원/월

※ 이용하고자 하는 발신번호는 통신사가 발행하는 통신서비스 증명원을 이용하여 사전등록을 해야하며 사전등록한 발신번호 이외의 다른 번호로 송신해서는 안됩니다. 번호변작시에는 법적 책임을 부담하게 됩니다.


㈜마이트로 | 대표 : 이승렬 | 전화 : 1666-8732 | 팩스 : 1666-8732 | 사업자등록번호 :220-87-76459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장미로42 야탑리더스빌딩 317호 | 이메일: [email protected]

admin
Copyright © ㈜마이트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