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주요 제공기능
구분 | 서비스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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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고객 응대 화면제공 | 인바운드 및 ClickCall 아웃바운드 서비스 제공 |
고객 기본 정보 화면 표시, 상담 유형 구분, 상담 내용 저장, 녹취 조회, 통계 조회 및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상담화면 제공 | |
고객정보 저장 | 고객명, 핸드폰번호, 일반전화번호, 주소 등 기본 고객 정보저장 |
메모, 상담유형, 상담내용 저장 및 이력 조회 | |
통화 및 상담이력 | 콜별 시작시간, 총 진행시간, 콜타입, 상담원번호, 고객번호, 녹취 청취 및 다운로드제공 |
상담내용에 대한상담원번호, 고객번호, 상담일시 및 상담내용 Display | |
녹취 | 고객별, 기간별, 상담원별 녹취자료 청취 및 다운로드 가능 (기본 3개월 저장) |
통계화면 | 일자/시간별 전체건수, 수신건수, 발신건수 조회 |
Screen Popup | Inbound 전화에 대한 고객 전화번호 Popup 및 고객 정보 Display |
Call-Back list 제공 | 업무시간외, 휴일 및 공휴일, 점심시간에 걸려온 전화와 부재중 전화에 대한 Call-Back 리스트 제공 |
기타기능 | 상담업무에 대한 개별설정, 콜패스(호 유입경로) 표시, 비밀번호 변경 등 제공 |
3. 특징 및 장점
PC프로그램 설치 불필요 | Web방식: WEB화면 제공으로 프로그램 설치 없이, 인터넷 url만 입력하면 바로 사용가능 하며, 전화기만 사용 가능 |
설치프로그램 방식 : 설치프로그램 설치 후 사용 가능하며, 프로그램 없이도 전화기만 사용 가능 | |
인터넷 전화기 연동 | 인터넷 전화기를 이용하여 특정한 장소가 아닌, 어디서나 사용 가능하며 재택 근무에도 이용 가능 |
녹취 장기 보관 | 기본 3개월 녹취가 보관되므로 필요시 해당 기간 내 본인의 PC로 다운로드 및 청취가능 |
콜센터 솔루션으로 이용가능 | CTI를 이용한 솔루션으로 다양한 콜센터 기능 제공 ex) 통계, 스크린팝업, 호 인인경로 표시 등 |
고객 정보의 마케팅 활용 가능 | 고객 정보로 분야별 마케팅, 정보수집, 상담유형 파악 등 다양한 분야의 활용에도 용이 |
고객CRM과 연동 API제공 | 고객사에서 기존 보유하고 있는 CRM과 연동할 수 있도록 API제공 |
※ 이용하고자 하는 발신번호는 통신사가 발행하는 통신서비스 증명원을 이용하여 사전등록을 해야하며 사전등록한 발신번호 이외의 다른 번호로 송신해서는 안됩니다. 번호변작시에는 법적 책임을 부담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