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용 올인원

1. 개요

사무용 올인원 솔루션으로 웹화면을 사용하는 서비스와 설치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서비스의 두가지 방식을 제공합니다.
두가지 방식중, 한 고객사의 사용자는 모두 동일한 방식만을 사용하 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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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주요 제공기능

구분 서비스내용
기본고객 응대 화면제공 인바운드 및 ClickCall 아웃바운드 서비스 제공
고객 기본 정보 화면 표시, 상담 유형 구분, 상담 내용 저장, 녹취 조회, 통계 조회 및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상담화면 제공
고객정보 저장 고객명, 핸드폰번호, 일반전화번호, 주소 등 기본 고객 정보저장
메모, 상담유형, 상담내용 저장 및 이력 조회
통화 및 상담이력 콜별 시작시간, 총 진행시간, 콜타입, 상담원번호, 고객번호, 녹취 청취 및 다운로드제공
상담내용에 대한상담원번호, 고객번호, 상담일시 및 상담내용 Display
녹취 고객별, 기간별, 상담원별 녹취자료 청취 및 다운로드 가능 (기본 3개월 저장)
통계화면 일자/시간별 전체건수, 수신건수, 발신건수 조회
Screen Popup Inbound 전화에 대한 고객 전화번호 Popup 및 고객 정보 Display
Call-Back list 제공 업무시간외, 휴일 및 공휴일, 점심시간에 걸려온 전화와 부재중 전화에 대한 Call-Back 리스트 제공
기타기능 상담업무에 대한 개별설정, 콜패스(호 유입경로) 표시, 비밀번호 변경 등 제공

3. 특징 및 장점

PC프로그램 설치 불필요 Web방식: WEB화면 제공으로 프로그램 설치 없이, 인터넷 url만 입력하면 바로 사용가능 하며, 전화기만 사용 가능
설치프로그램 방식 : 설치프로그램 설치 후 사용 가능하며, 프로그램 없이도 전화기만 사용 가능
인터넷 전화기 연동 인터넷 전화기를 이용하여 특정한 장소가 아닌, 어디서나 사용 가능하며 재택 근무에도 이용 가능
녹취 장기 보관 기본 3개월 녹취가 보관되므로 필요시 해당 기간 내 본인의 PC로 다운로드 및 청취가능
콜센터 솔루션으로 이용가능 CTI를 이용한 솔루션으로 다양한 콜센터 기능 제공 ex) 통계, 스크린팝업, 호 인인경로 표시 등
고객 정보의 마케팅 활용 가능 고객 정보로 분야별 마케팅, 정보수집, 상담유형 파악 등 다양한 분야의 활용에도 용이
고객CRM과 연동 API제공 고객사에서 기존 보유하고 있는 CRM과 연동할 수 있도록 API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