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주요 제공기능
구분 | 서비스내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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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creen Popup | 전화 인입시 고객정보 자동팝업으로 기존 고객 상담이력을 바로 확인하여 더 빠르게 업무처리 가능 |
기본 상담화면 제공 | 상담원 편의를 위한 손쉬운 툴바형식의 상담화면을 제공 |
ARS | 1단계 인삿말 제공, 10개 내외로 시나리오 설정 가능 |
근무시간 및 휴일관리 | ?근무시간 휴일관리 등 기본 시나리오 기능 제공 |
Call-Back list 제공 | 상담원 모두 상담중이거나 업무시간 외의 고객전화에 대해 Call-Back list 제공 |
Click Call (아웃바운드) | 고객 이력 및 Call-Back list 의 전화번호를 Click하여 아웃바운드 가능 |
안정적인 녹취 | Session Reording 전수 방식으로 녹취 데이터를 안정적으로 저장(기본6개월이상) |
전화번호관리 | 사업장 내 각종 전화번호(개별 객실, 매장, 룸, 사무실 등) 관리 기능 제공 |
인/아웃바운드 통계 | 일별, 착신번호별, 인인콜 통계 / 통화이력, Call-back list, 상담이력 자료제공 |
상담원관리 | 상담원 등록, 수정, 삭제 등 상담원 관리기능 |
고객등록 및 상담유형 | 지정된 항목들로 고객등록 제공 상담유형별로 대/중/소 분류 구분하여 상담내역 관리 가능 |
CTI API 제공 | 기본 제공 고객 업무화면 연동을 위한 3rd Party Connector 제공 |
3. 특징 및 장점
1. AII IP 방식으로 교환기, ARS, 녹취, 통계, DBMS, 상담화면 등
콜센터에서 필요로하는 주요한 기능들(상담화면 포함)을 하나의 서버에 집약하여 제공함으로써
구축비용 절감, 유지보수의 단순화 및 효율화, 구축기간 단축 및 TCO 관점에서의 효율을 극대화를
구현 할 수 있는 장점
2. 안정성과 보안성이 보장된 Active Session Reording 방식(녹취 유실율 0%)
※ 이용하고자 하는 발신번호는 통신사가 발행하는 통신서비스 증명원을 이용하여 사전등록을 해야하며 사전등록한 발신번호 이외의 다른 번호로 송신해서는 안됩니다. 번호변작시에는 법적 책임을 부담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