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바운드 전용 PDS솔루션

1. 개요

아웃바운드 업무에 최적화된 CTI, 녹취, 상담프로그램 및 PDS 를 제공합니다.
상담원의 대기상태를 미리 예측하여 전화를 발신하고
대기중인 상담원에게 자동으로 전화를 연결시켜 주는 솔루션과 서비스로
결번, 통화 중,부재 중 등의 전화를 제외한 유효한 콜만 상담원에게 연결하여 상담 효율을 극대화 하였습니다.

outbound

2. 주요 제공 기능

구분 서비스 내용
아웃바운드 상담화면 다년간의 동의콜/퍼미션/리서치업체의 구축 경험으로 아웃바운드에 특화된 기본 상담화면 제공
PDS솔루션 최고의 감지율과 인식율을 자랑하는(98%이상) 예측(Predict)다이얼 시스템 제공
Click Call 다이얼링 PDS 뿐만 아니라 프로젝트에 따라 Click Call 다이얼링 가능
통계 상담원별 실적보고/월간보고, 시간대별 실적보고, 캠페인별 실적보고 등 각종 통계제공
녹취 전수녹취(기본)/부분녹취(별매) 제공 가능
모니터링/감청/코칭 실시간 모니터링,감청,코칭 기능 제공
전문양식제공 각 보험사별 보고자료 형식을 시스템내에 내장하여 업무종료 후 즉시 마감 가능
연동 각 보험사 프로그램 연동 초기 1회 무상제공

3. 특징 및 장점

1. 이중/다중화로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
2. DB등 외부연동 작업지원
3. 시스템과 콜센터간 VPN기본제공
4. CTI,교환기,녹취등을 위한 장비가 모두 IDC에 있으므로 장비구매 및 관리가 필요없음
5. 저렴한 통신요금만으로 이용가능
6. 멀티센터 운영시 중앙통합운영으로 관리의 일관성과 통일성 제공
7. 내부에 IT인력을 둘 필요가 없음
8. 다년간 퍼미션 서비스 제공 경험으로 완성된 편리한 상담화면
9. 국내 대부분의 보험사 전문양식 제공 및 관리자동화로 관리자 업무 획기적 개선

 

예시)상담원 30명이 한달동안 “마이트로 클라우드 컨텍센터(MCC)솔루션” 이용시 효율성 비교
구분 타사 서비스 마이트로 아웃바운드 PDS 솔루션
고객과의 일평균 Talk Time 150분 240분
고객 동의 1개를 받는 평균 Talk Time 2.14분 2.14분
평균 SPD(DB품질에따라 다를 수 있음) 70건(150/2.14=70) 112건(240/2.14=112.15)
월 40,000건을 목표로 할 경우 소요 인원수 28.57명40,000건/(20일*70건) 17.86명 40,000건/(20일*112건)
인건비(상담원 인건비=150만원 가정) 42,855,000원 26,790,000원
월 인건비 절감액 16,065,000원/월